본문 바로가기
1차+기타장르

빅뱅이 컴백을했음..

by 자두듀 2022. 4. 5.

감상: 일단 명불허전 태양 목소리가 너무 좋음... 이건 예상했음. 그리고 내가 아직 지드래곤을,, 정확히는 추억 속 지드래곤을 사랑하긴 하는거같더라. 첫 지디 파트 딱 나오는데 가슴이 뭉클하고 기분 이상해지더라ㅠ. 근데 음 솔직히말하면 예전 곡이 더 취향임. 이제 벌써 2022년이고 공연도 없이 N년의 세월이 지났는데 바이브가 같을 수는 없다고 봄. 스틸얼라이브-암스틸얼라이브난죽어가는듯보이지만죽지않아남들의시선을피해결코숨지않아!!!!!!!! 같은 독기가득 독잇뱅? 이거는 그 나이니까 가능했던거임.. 지금은 지금 시기에 맞는 싱글이 나온거지.. 만약 지금이 2012년이고 얼라이브같은 앨범이 나왔으면 난 지금쯤 제정신이 아니었겠지 뭐.. 아무튼 그런 이유로 나한텐 지디에 대한 순정을 잠깐 불러일으킨 해프닝 정도가 될 것 같음. 이 그림으로 거의다 발산했음. 오늘도 원옵카랑 쿠데타 앨범이나 들으면서 추억팔이 하고 있음. 친구가ㅋㅋㅋㅋ 이 그림 보더니 @바삭바삭순정미쳣ㄷ다... 라고 하더라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나 아직도 지드래곤 순정은 남아있어요... 난 진짜 사랑을 못 잊는거같아~...

+새벽 5시 40분... 아직도 빅뱅 추억팔이중이다. 지금은 메이드콘 파이널 서울콘 보는중이에요ㅜ 진짜 이것만큼은 화딱지고 뭐고 다 내려놓고 너무 좋아서 죽을거같다...

'1차+기타장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이지 취향표 틀  (0) 2022.05.16
앙스타 쥰히요  (0) 2022.02.11
비둘기랑 개랑 소년  (0) 2022.02.01